본문 바로가기
하씨네 영화리뷰

<캄포스> 결말

by 하씨네CINE 2020. 8. 19.


간신히 숙소밖으로 피신한 미셸은 우물 주변에서 이상한 버섯들이 자라있는 것을 발견하고, 뒤따라 나온 크리스티와 윌은 차례로 정상으로 정신이 돌아옵니다.

 

미셸, 크리스티, 윌은 숙소 밖의 부랑자들이 쉬던 캠핑구역의 버스로 대피하고 그 곳에서 실험장비들과 이상한 약품을 발견합니다.


버스 안을 조사하던 줄 숨어있던  부랑자를 통해 이들이 환각행위를 위해 버섯과 여러가지 화학약품을 섞는 실험을 하고 있었고, 그 결과로 만들어진 버섯포자를 먹으면 공격성이 일시적으로 폭발한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미셸, 크리스티, 윌은 자신들을 발견하고 버스 안으로 들어오려는 부랑자 감염자들을 보고 버스 안에 단 3개만 남아있는 버섯포자 알약을 먹고 감염자들의 공격에 대응하기로 합니다.


하지만 크리스티가 알약을 떨어뜨리게 되고 미셸은 크리스티에게 하나 남은 알약을 나눠먹자고 사정하지만 크리스티는 혼자 알약을 먹습니다.


미셸은 안타깝게도 변하지 못하고, 변한 친구들에게 물려 죽게 됩니다.

 


다음날 아침  가장 늦게 약을 먹은 윌과 크리스티만 살아남고 자신들을 제외한 모두가 죽은 것을 알게 됩니다.


그 때 영어 캠프에 참석하는 학생들이 숙소에 도착하고 윌과 크리스티는 서둘러 학생들을 내보내려고 하지만

스프링 쿨러가 작동되어 학생들은 모두 수돗물을 먹고 감염자로 변하게 됩니다.


감염된 학생들을 피해 도망치던 크리스티는 나뭇가지에 찔려 죽고, 윌은 학생들에게 물려 죽으며 영화는 끝이 납니다.


캄포스 다시보기






'하씨네 영화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반도> 결말  (0) 2020.09.03
<인새니테리움> 결말  (0) 2020.08.27
<크레이지> 결말  (0) 2020.08.10
<베이컨시> 결말  (0) 2020.07.30
<오펀 - 천사의 비밀> 결말  (0) 2020.07.23

댓글